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Love

여성이 선호하는 남성의 향기

여성은 냄새에 민감하기 때문에 좋은 향기가 나는 남성이 인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향기가 특히 여성에게 선호되는 걸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은은한 섬유유연제 향기
갓 세탁한 옷에서 섬유유연제가 부드럽게 나면 청결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한다는 여성이

많습니다. 특히 비누나 그린, 감귤류의 향기 등이 상쾌해 인기가 높습니다. 그러나 섬유유연제로

향을 입힐 경우 세제는 무향료로 사용하는 등 향이 섞이지 않도록 합시다.

 

 


2. 은은한 샴푸향기
스쳐 지나갈 때 머리카락에서 샴푸 냄새가 난다면 아주 좋은 인상이 됩니다. 목욕 후를

연상시키기 때문에, 샴푸 향을 기분 좋게 느끼는 여성이 많습니다.

 

 

 


3. 은은한 비누향기
은은하게 향기 나는 비누향기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역시 청결감을 연상시키는 것이

인기의 가장 큰 이유인 것 같습니다.

 

 


4. 절제된 향수 향기
향수는 부드럽게 부드럽게 향기 나는 것이 인기입니다. 너무 많이 뿌리게 된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되므로 스쳐 지나갔을 때 은은하게 향기를 낼 정도의 절제된 향기가 좋습니다.

 

 

 


5. 무취
의외로 무취가 좋다고 생각하는 여성들도 많이 있습니다. 세탁제 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무향료 제품이 크게 선호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리고 싶다면 향기에신경을 써보세요. 여성은 향기에 민감한 만큼 좋아하는 향을 알게 되었다면좋아하는 향으로 꾸민다면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